언론보도
한식전문점 창업으로 1인 고객, 직장인 공략하기! 신개념 성공 모델 ‘직화한상’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,604회 작성일 19-08-12 21:39본문
링크주소 | http://www.fntoday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70371 |
---|---|
한 취업 전문 사이트에서 직장인 915명으로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, 점심 메뉴 1위에로 백반이 꼽혔다. 참고로 학생들도 백반을 선호하고, 중장년층 역시 정갈한 한 매일 바뀌는 반찬과 가정식 상차림으로 인해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는 게 백반의 장점이다.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도 직장인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요소라고 할 수 있다. 그렇다면 외식창업을 할 때, 백반으로 고객층을 두텁게 하는 전략을 짜보는 건 어떨까? 한식전문점 ‘직화한상’은 1인 고객, 직장인을 공략할 수 있는 한상 메뉴를 내세우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. 가정식 상차림과 브랜드 특유의 메뉴 구성 그리고 실속 있는 가격과 매일 바뀌는 점심 메뉴 등을 내세워 빠르게 브랜드 포지션을 넓혀나가고 있는 모습이다.
|